본문 바로가기

Simple Life

연예인 학력위조

며칠 전에, 타블로라는 연예인의 학력위조 사건이 좀 크게 벌어진 것 같다. 난 딱히 우리나라 대중문화에 관심이 없어서 뭐하는 앤지도 몰랐는데, 스탠퍼드 나왔다는 사실로 좀 떠서 그걸로 10년을 울궈먹었단다.

난 뭐 그런 애들이 뻥을 칠만큼 좋고 유명한 학교에 다니고 있진 못하니까 남 일일수도 있다. 하지만 그런 놈들이 뻥을 치고 다니면 나처럼 힘들게 공부해서 학위 따는 사람들은 바보란 건데 이건 정말 용서가 되지 않는 일이다. 썅 내가 얼마나 여기서 고생을 하는데. 그리고 스탠퍼드는 내 친구가 나온 학교인데 걔가 이 소식을 들으면 왠 똥파리가 꼬였다 싶겠지.

생각해보니 내가 학부 다닐 때에는 우리 학교에 가짜 대학생들이 많다고 했었던 것 같다.

걔가 캐나다 시민권자라는 건 오늘 처음 알았지만, 스탠퍼드는 한국 사람도 많기 때문에 한국말 할 줄 알면 분명히 친한 한국애들도 있을텐데 그런 사람도 없는 모양이고. 아니 뭐 이렇게 빙빙 돌아갈 것도 없다. 스탠퍼드 홈페이지 들어가서 간단히 성적, 졸업증명서 신청을 하면 쿠리어로 일주일 내에 한국에 도착하는 서비스도 있는데 그걸 왜 안하나.

뭐든 그렇지만, 쉽게 할 수 있는데 그걸 굳이 안하고 딴짓 하는 건 안하는 게 아니라 못하는거지. 아니면 바보거나.
반응형

'Simple Lif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타블로 성적표 나왔네  (0) 2010.06.12
미용실 다니기  (6) 2010.06.11
일단 여유가 있고 봐야되  (0) 2010.06.07
CFA Level 1 시험을 마치고  (0) 2010.06.06
한국 음식이 너무 그립다  (6) 2010.05.31